맥도날드 하남시청 주차 / 맥도날드 하남시청DT점 햄버거

2020. 1. 19. 15:46맛집

맥도날드 하남시청DT점 햄버거

나미가 사는 하남에는 맥도날드가 없어서 맥날 햄버거를 먹을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요

그것도 드라이브쓰루매장으로 아침에 간단하게 햄버거를 먹으려고 고고 맥도날드 드라이브쓰루 주문법을 알려드릴게요 처음 갔던 우리는 기다리면서 어떻게 주문을 해야하는지 초조했었거든요

햄버거는 그 다음 창구에서 받으면 되용 하남 드라이브쓰루 매장에 뭔가 문제가 있어서 이 날 우리는 40분을 기다려서 햄버거를 받을 수 있었어요

매우 화가 났지만 햄버거는 맛있게 먹는걸루 흐흐 우리의 햄버거 왼쪽에 은박지로 싸여져 있는게 상하이 버거에요

패티도 완전 두툼 차 안에서 먹는 햄버거의 맛이란 상하이버거 처음 먹어보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봄이 예방접종맞고 오는길 햄버거 쿠폰이 오늘까지였다

잠깐만 기다려줘 빨리 포장할께 햄버거 쿠폰은 단품 구매시 세트로 사이즈업 단품이 6000원 세트가 7500원 1500원을 아낄수 있는 쿠폰이다

올만에 먹은 햄버거가 너무나도 맛나서인지 매번 저녁을상하이디럭스로 때우고 싶은 마음이굴뚝 같네요

하남시청 주변에 그래서 왠만하면 햄버거를 많이 먹는다 내부도 깨끗하고 조용하고 간편하고 냄새안나고 시그니처버거 그릴드머쉬룸버거를 시켰다 그릴드 머쉬룸 버거 개봉 재료들도 아삭하니 맛있다

그나저나 점심에 하도 햄버거만 먹어서 큰일이다

근데 맛있는걸 어떡하나 하남 맥도날드 슈슈 슈비버거 오랜만에 햄버거를 먹었어요

진짜 오랜만에 먹는 햄버거 하남 맥도날드 매장에서 먹었죠 햄버거는 배달하면 별로더라구용 하남 맥도날드 외관이 정말 귀여웠어요

이것저것 세팅을 끝내고 슈비버거 먹기 시작 슈림프 패티와 비프패티가 들어간 슈비버거 진짜 꿀맛 햄버거 다 먹고 치킨 스낵랩도 먹었어용 오랜만에 먹으니까 꿀맛 하남 맥도날드 자주 와야겠어요

애들도 완전 맛있다고 서로 쟁탈전 햄버거도 맥주한잔과 함께 하는 센스 애들은 청량음료랑 먹고 저랑 신랑은 맥주랑 매콤하니 맛나죵 요것두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드시는 맥스파이시버거 요것도 맥스파이시 시리즈라 매콤함이 일품 매콤하니 진짜 맛있음 둘다 매콤한 맛과 치킨맛이긴한데 조금 다른듯 그치만 둘다 맛있어용 불고기버거는 갠적으로 롯데리아가 더 맛난거같고 롯데리아에서 넣어주는 그 불고기소스가 안들어있어서 조금 느끼한맛이 더 강하더라구요

제가좋아하는 거 두툼하고 씹는맛이 두툼하죠 확실히 다른 버거들보다 커요 햄버거에 둘러져있던 고정하는 종이를빼자마자 양파랑 양상추랑 후두두두두둑 다떨어지더라구요

고기생각 소고기구이

하남 스타필드 맛집 돼지갈비 개 꿀맛 고기생각 날 때 종종 방문하는 하남 스타필드 맛집 고기생각 요즘 무한리필 식당들이 대세잖아요 하지만 질 좋고 맘에 드는 무한리필집 찾는것도 힘들더라구요 요긴 가격부터 품질부터 맛까지 보장하는 곳이에요 하남스타필드맛집 스타필드맛집 고기생각 매장도 정말 넓은 편이랍니다 깔끔한 단체석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가격도 착한 곳이라서 가족모임이나 회식으로도 인기있더라구요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여기는 무한리필 메뉴도 4가지에요 제가 자주 주문하는 건 모든걸 다 먹을 수 있는 2번째 무한리필인데요 이번엔 흑돼지 스테이크 갈비 무한리필로 주문했어요 매실효소 갈비로 진짜 맛있거든요 그리고 여기는 천연 대나무숯을 사용하는 곳이에요 대나무 생숯의 효능이 엄청 나더라구요 육질을 부드럽게 해준다고 하네요 고기와 곁들이기 좋은 반찬들도 있구요

맥도날드 코엑스몰점 (McDonald's - Coex) 넓고 최신식의 맥도날드

영화를 보기 전 아침 해결을 위해 들린 새로생긴 맥도날드 근데 주문을 기계로 하고 받기만 하면 되더라고요 짱신기 매장도 넓어서 완전 좋고

맥도날드 미아역 바로 옆의 맥도날드

일단 매장이 깔끔하고 넓어서 방문하기 편해요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많이 붐비지 않아 주문하기도 편합니다맛은 맥도날드 평균적인 맛이고요

맥도날드 경주황남DT점 (McDonald's) 맥도날드 모닝세트

터미널 근처에 괜찮은 식당이 없어 맥도날드로 고고 여긴 경치도 좋네요덜덜저는 맥도날드 모닝세트에 대한 로망이 있어요여행지에 맥도날드가 있다면 아침은 무조건

https://dozooriri.tistory.com/entry/안양-미스터피자-미스터피자-안양점-피자

 

안양 미스터피자 / 미스터피자 안양점 피자

미스터피자 안양점 피자 삼만천얼마였나 하튼 맛있게 냠냠 안양맛집 안양일번가맛집 미스터피자 미스터피지샐러드바 하프앤하프 안양미스터피자 먹방 방실이 남자친구와 밥을 먹을때 나는 파스타가 땡기는..

dozoori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