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애샐러드바이수점 / 샤브애 샐러드바 이수점 샤브샤브

2020. 1. 17. 18:11맛집

샤브애 샐러드바 이수점 샤브샤브

오늘은 연이와 급만남 후 출동한 이수역 맛집 Shabu愛샤브애 샐러드바 이수점 이야기 함께해요

샤브애 샐러드바 이수점은 7호선 이수역 12번 출구로 나와 180m 직진 or 4호선 총신대입구역 13번 출구로 나와 뒤돌아 70m 직진 후 미샤골목으로 들어갑니다

밥 먹고 차 마시고 디저트까지 한큐에 맛있게 해결 오전 11시 부터 3시까지이니 맛있는 브런치로 하루를 시작하는것도 좋을 듯 샤브애 샐러드바 이수점 서울시 동작구 사당2동 13930 농협건물 3층 025350921 이수역 13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이수나 사당 즈음에서 샤브샤브 먹고 싶으면 여기로 이수역맛집 추천 샤브애샐러드바 이수점 안녕하세요

불랑주부죠 그래도 어쩔 수 없어욧 오늘도 맛집을 소개해 보겠습니닷 이수역맛집 추천 샤브애샐러드바 이수점 엊그제 월요일 친정식구들이랑 화담숲으로 나들이 가기 전에 이수역에서 만나 점심을 먹었어요

집에서 먹으려면 채소를 종류별로 사야하고 손도 많이 가고 사실 귀찮잖아용 추석엔 모름지기 외식을 해야죠 암요 샤브애샐러드바 이수점 주소 서울 동작구 사당 2동 13930번지 농협건물 3층 무료 주차 가능 전화 025350921 대중교통으로 간다면 이수역 13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이내에요

그럼 이수역 맛집 사당 맛집으로 먹보가 추천하는 샤브애샐러드바 이수점으로 들어가 봅시닷 내부가 엄청 넓더라구요

이수역맛집 샤브애샐러드바 이수점에서 단체회식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샤브샤브집 샐바에 일케 종류가 많다닛 과일은 바나나와 리치가 떠억 커피 녹차 매실차와 고소한 전통과자 그리고 또 하나의 매력적인 메뉴 이수역맛집 사당맛집 샤브애샐러드바 이수점엔 팥빙수가 후식으로 갖춰져 있어서 좋았어요

한바퀴 쭉 둘러봤으니 이제 본격 먹방을 찍어야겠죠 저희 준비되었습니닷 자연을 닮은 샤브애샐러드바 이수점 저는 골고루 먹기 위해 일단 부드러운 흑임자 죽으로 속을 편하게 했어요

능 이수역맛집 샤브애샐러드바 이수점의 소고기샤브가 나왔습니닷 양이 제법 많죠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양념장과 건고추도 부탁했어요

후식 먹을 때 겨우 정신을 차리고 다시 찰칵찰칵 매실차와 과일 과자도 먹어보고 샤브애샐러드바 이수점에서 놓칠 수 없는 팥빙수도 직접 만들어 먹어야죠 맘대로 재료를 넣어 만들 수 있어서 저는 콩고물도 듬뿍 넣었어요

샤브애샐러드바 이수점 이수역맛집 사당맛집 이수역 근처에서 맛있는 샤브샤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먹보가 추천합니닷 샤브샤브는 사랑이니깐 많이 드세용 이러니 제가 살이 자꾸 찌겠죠 지금도 배가 무지 부르네요

유 샤브애샐러드바 이수점 이수역 전철역 13번출구 5분거리 서울시 동작구 사당2동 13930 농협건물 3층 TEL 025350921 친구님과 함께 점심을 먹은 곳은 이수역맛집 새브애샐러드바에요

오늘은 샤브샤브먹자고 그래서 점심도 조금먹고 신난 마음으로 슝슝 우리가 간 샤브샤부집인 이수역 13번출구로 나와서 태평백화점끼고 코너돌면 바로 앞에있는 건물 3층 샤브 애 샐러드바 이수점 엘베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강원도홍천에서 공급받는 신 선 한 야 채 샤브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다 신선한 야채 그리고 매장사진을 개인블로그나 카페에올리면 1인식사권을 주는 이벤트를하고있다

https://siroblog.tistory.com/entry/서울-서초구-맛집-오대산산채식당

 

서울 서초구 맛집 '오대산산채식당'

오대산산채식당 한식 오대산의 산나물을 일년 내내 맛볼 수 있는 산채 전문점입니다. 신선초, 두릅, 곰취 등 스무 가지가 넘는 산나물이 제공됩니다. 산나물을 소금물에 담근 후 솔잎을 넣어 장시간 저장하는 염저..

siro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