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태국음식 / 싸오타이포차 요리주점

2020. 1. 13. 23:47맛집

싸오타이포차 요리주점

군포 당동 맛집 군포 태국음식점 싸오타이포차 외관에서도 느껴지는 태국 스멜태국음식과 더불어 술도 한잔 즐길 수 있는 태국음식 포장마차 입니다

기본적인 태국음식 외에 다양한 메뉴가 있는 군포 태국음식점이에요

군포 태국음식 먹는데 또 맥주가 빠질 수 없었다

기다리던 맥주 등장군포 태국음식 싸오타이포차는 주류를 주문하면 항상 이렇게 얼음 가득 들어있는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준다장난감 같이 보이는 비쥬얼이지만 나는 이렇게 주는 것이 정말 좋다 보냉팩이 맥주에 싸져있어서 손에 닿을 일도 없고 맥주의 시원함도 유지가 되어서 좋다오빠는 항상 맥주를 전용잔에 따를 때마다 전용잔은 한잔에 다 따라진다는 얘기를 한다나도 알아 엄청 시원하고 깊은 맛이 있었던 창 맥주거품도 맛있게 따라서 완전 만족이날 따른 맥주 100점 드립니다

군포당동맛집 싸오타이포차 첫 방문 후기 팟타이치앙마이교자텃까이교자푸켓튀김세트 220928118659군포당동 맛집술집 태국 야시장 느낌을 담은 태국요리주점 싸오타이포차요즘따라 계속 아무것도 하기 싫고 마냥 놀고만 싶네요

군포당동맛집당동술집당동맛집태국요리주점태국음식파타야차돌숙주차돌박이숙주볶음싸오타이꼬치세트모듬꼬치구이싸오타이포차 군포맛집 싸이타이포차 후기 군포역 주변은 다른 지역과 다르게 맛있는 곳을 찾기가 힘들다 그중에서 맛 가격 분위기 모두 잡아서 군포에 갈 때마다 방문하는 곳 싸오타이포차태국 현지인이 운영을 하고 있는 싸오타이포차는 태국의 노상포차 느낌이 드는 곳이다

군포 산본 배달 싸오타이 제대로 타이음식을 집에서 먹으니 좋구나예전에 싸오타이 평촌점에 갔다가 군포점이 있는데 배달도 된다는 이야기에 기뻐했는데한참 지난 후에야 주문해 봤다

싸오타이 군포점은 당동 쪽에 있는 듯 나는 배달해 먹었음요즘엔 배달의민족에서도 보이더라 아주 진지하게 매뉴판을 정독하고 고른 것들애들은 신났다 일단 뭔가 맛있어 보이는 게 왔기 때문에 육수인듯한 것과 파와 땅콩 같은 볶음면 위에 뿌리는 것 같은 것들그리고 레몬과 고춧가루 요렇게 따로 나오니 좋긴 한데어디에 뿌리는 건지 알려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뚜껑에 써주시면 안 될까요

대충 여기다 넣는 게 아닐까싶은 음식에 넣었다

태국 당면 해산물 각종 야채에 고기 토핑을 추가한매콤 새콤한 해산물 샐러드 얌운센돼지고기 닭고기 오징어 새우가 들어간다

향긋하면서 상큼하고 살짝 매콤해서좋아하는 메뉴 싸오타이 음식은 확실한 타이 음식을 표방하는데군포 산본 배달로 주문해먹을 수 있으니 완전 좋다후룩후룩 먹었음 꼬맹이도 매콤하지만 맛있다고 하더라  팟카파오무 이름도 어려운 이 아이는다진 돈안심과 태국 바질잎을 고추소스에 매콤하게 볶아낸 덮밥 피클과 깍두기가 의외였지만고기가 매콤하면서도 향이 좋아서 쭌이 맛있게 먹었다

쭌 윤 나는 이국적인 향을 가리지 않기 때문에신나서 먹었음  안 시킬 수 없는 팟타이새우가 들어간 태국의 대표 음식으로 달콤한 맛의 볶음 쌀국수 타이음식점 가면 대부분 한번씩 시켜보는무난한 메뉴앗 근데 여기 써있구나 취향에 맞게 태국식초가 고춧가루를 뿌려 먹어도 좋다고그리고 팟타이 면은 금세 마르거나 뭉치니까비빔용육수를 소량 넣고 비비라고난 그때 이거 보고 레몬 또는 식초가 아니라왜 육수 같은 게 들어 있나 했는데팟타이에 넣는 거였어   팟타이의 왕새우와 숙주 땅콩과 레몬까지 흡족했음 물론 매장에서 만들자 마자 먹는 게 제일 맛있겠지만팟타이는 정말 면이 마구 뭉치지만이런 맛을 집에서 맛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  다음은 꾸어이띠여우 똠얌이름 너무 어려운 거 아닙니까 똠얌쌀국수란다진한 비법육수에 얼큰함과 새콤함을 더한똠얌국물의 쌀국수그러니까 똠양꿍의 쌀국수 버전이라고 볼 수 있겠다

똠양꿍 뚬양꿍 똠얌꿍 등등 얘를 워낙 좋아해서 넣은 메뉴다  꾸어이띠여우 똠얌  고기 완자가 들어있어서 당황했는데 국물은 내가 생각했던 딱 그 맛이었다고기완자도 맛있었음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다

저 얼큰하고 지인한 국물 최고인데여튼 태국음식점 싸오타이 음식을 집에서 먹을 수 있다

니 정말 좋다배달비가 따로 들긴 해도 충분히 주문해 먹을 만하다

커피인더스트리 1호점 카페

요고는 이번에 카페앤베이커리페어 가서 사온 공정무역 카페티모르 드립백입니다 온 포스팅은 조만간 따로 하도록 할게요 군포 당정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커피인더스트리 영귤차 안녕하세요 그동안 봐온 카페들은 기계가 벽 쪽에 있던데 이곳은 앞에 있네요 기센코리아 기센로스터 아카이아 모카마스터 Marco 로스트매거진 크롭스터 컬러트랙 VST TDS 측정기 시나빈프로 콜드브루어 콩코르디아 HOUNO오븐 린웨버 조탭 생두 등 안내 wwwgiesenkoreacokr 군포 카페 커피인더스트리 다녀왔어요 한세대학교 앞에 있는 카페에요 거의 10년 넘은거 같은데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카페 커피인더스트리 커피만드시는 분들이 다 너무 멋져요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용 뭔가 차분하면서 공부하기 좋은 그런 느낌 실내 공간도 넓어서 넘 좋음 따닥따닥 붙어있는게 아니라서 우와 여기는 빵창고제가 이름 붙인거에요 초초초초초 집중 10년후에 책을 저렇게 봐주면 좋으련만 20년후에 책을 저렇게 봐주

롱롯 태국음식

잇님들 _  제가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광주태국음식 잘하는 곳인데요 사실 태국음식을 많이 접해보지 못했던 터라 호기심이 가득했어요 광주태국음식 잘하는곳에 왔으니 못먹어본것들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어보자고 친구들이랑 이것저것 추천받아서  골라봤는데요 그리고 광주태국음식 점에서 두번째로 나온 라드나   이름도 되게 생소해서 뭐지 했는데 우리나라로 따지면  이거는 해물누룽지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다른 태국음식요리들도 진짜 다양하고 많았구 무엇보다  광주태국음식점 가격들이 합리적이라서 마음에들었어요 다음번에 또 태국음식 먹고싶을때면 여기 방문해보려구요 안녕하세요 잇님들 _  제가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광주태국음식 잘하는 곳인데요 사실 태국음식을 많이 접해보지 못했던 터라 호기심이 가득했어요 외관부터 되게 태국스러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랄까요 살짝 독특하게 간판하고 되어있어서 찾기는 쉬우실거에요 내부도 되게 노랑노랑한게 태국은 가본적이 없지만 왠지 태국스러운 그런느낌이 가득한

이백 카페

여고동창들과 계절밥상에서 점심을 먹고 분위기 좋다는 카페를 찾아 달려온 곳 군포 브런치 카페 이백李白 마침 2층에선 여름 그릇전이 열리고 있었다 원래 동아리 모임이 1시반부터인데 1시반까지 모이라고 하셔서 초스피드로 동아리 모임 끝내고 갔답니당 제가 카페 이백에 가고 싶었던 이유는 커피를 사발로 준다는 소문이 있어서였어요 보니 카페 이백으로 향하믄서 운전면허를 따야하는데 하고 또 수다를 떨었지요 카페 이백 사장님이 미술전공을 하셨다고 하는거 같은데 독특하니 좋더라구요 이거슨 카페 이백의 사발커피입니당 진짜 사발 맞는데 사이즈가 감이 안오지요 나중에 리필하고 싶었으나 직원들이 불친절해서 그냥 패쓰했습니당 카페 이백 화덕피자도 맛있다 역쉬 수다는 아줌마의 힘인듯 카페 이백 경기 군포시 속달로 12949 0314379951 안녕하세요 군포맛집 대야미 갈치저수지 이백 화덕피자 드라이브하러 다녀와보세용 20180708 친구들과 토요일밤을 열심히 보내고 일요일 같이

메콩타이 과천점 아시아음식

과천 쌀국수 맛집 메콩타이 회사 주변 중 우리 회사사람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는 곳 메콩타이 과천 쌀국수집 중엔 메콩타이가 젤루 맛있다 올리브영이 있는 건물인 렉스타운 3층에 위치해있다 엘리베이터 있음 4명이 가서 메콩세트 1개 양지쌀국수 1개 매운소고기쌀국수 1개 미고렝 1개 총 4가지 메뉴를 시켰고 바로바로 음식이 한꺼번에 나와서 먹기 좋았다 내부 인테리어는 베트남의 분위기가 물씬나는 깔끔하고 넓다 점심시간에는 예약은 필수 지하주차장에 주차도 가능하며 라스트오더는 저녁8시다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 기본으로 주는 반찬들 일반 쌀국수 시키면 이 소스 섞어서 먹어주면 되고 매운쌀국수 시켜서 먹으면 굳이 안먹어도 된다 양지쌀국수가 나왔다 진한 국물에 레귤러 사이즈임에도 양이 엄청 많다 4명이서 먹느라 죽는 줄 숙주도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심 국물색부터 다른 매운쌀국수 이건 약간 매콤한거 조아하는 사람들이 먹기 좋다 난 매운거 잘 못먹음에도 매운쌀국수를 더 좋아함 미고렝

https://xihooni.tistory.com/entry/서울-광진구-맛집-매운향솥

 

서울 광진구 맛집 '매운향솥'

매운향솥 중식당 한국 속 작은 중국을 만날 수 있는 곳 서울시광진구자양4동9-34번지 02-6461-0016 010-5290-6577 영업시간12:30~24:00 영업시간 1층 11:30~23:30 연중무휴, 2층 12:30~23:30 연중무휴 1층 마라샹..

x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