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앞 갈비집 / 동남골 / 경기 부천시 한식 맛집

2020. 1. 10. 09:35맛집

동남골 한식

[부천 모범음식점]갈비가 생각나는 날엔 동남골에 갈비 먹으러 함께 가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를 꼽으라면 빠지지 않는 음식 중의 하나가 갈비일겁니다 갈비 먹을까 하면 생각나는 집이 있는데 바로 동남골 갈비랍니다 이곳에서 장사를 시작한지 10년이나 되었다고 해요 저도 오래 전부터 갈비가 먹고 싶으면 가는 집이 동남골 인데 부천모범음식점이라는 사실은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부천모범음식점이라니 더 믿음이 가네요

[부천 소사/범박/맛집] 돼지왕갈비 짱맛 '동남골'

어제 엄빠 결혼기념일때문에 밥사주러 소사동 출동 뭐먹지 뭐먹지 하다가 결혼기념일이니까 특별한 돼지갈비를 먹으러 날씨 짱좋음 깨끗한 실내_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좀 한적해서 조앙 내부 인테리어샷 화분화분하군요 난 상 밑에 발 넣는거 개좋아하는데 하지말라구래서 참아쑴 우무_우뭇가사리로 만든 묵 양념게장 이거 2번

부천 소사/역곡/범박 갈비 맛집 [동남골]

엄마의 생신을 축하해 주는 자리로 인근에서 갈비로 유명한 곳들을 찾다 선택한 곳인데 비슷비슷한 갈비 맛집들 중 미묘한 차이들로 무척이나 마음에 든 곳이다 흔한 갈비로 만족스러움을 느껴 여태 좋아했던 곳들을 배신하고 앞으로는 이 집에 오자 하는 일은 쉽지 않은 일 일 것이다 갈비집은 으레 한 곳을 파는 경향이 강하니까 밑반찬들 모두 정갈한

부천 소사구 외식하기 좋은 돼지갈비 맛집 동남골

봄되면 입맛 없다는 사람도 많든데 활동하기 좋아서 그런지 먹고싶은것도 많고 많이 먹게 되네요 오랫만에 돼지갈비가 먹고싶어서 동남골에 다녀왔어요 개취로 부천에 돼지갈비 맛집으로는 부천역에 전장군과 숯불탁탁을 꼽고싶은데요 예전부터 돼지갈비에는 양념게장이라고 생각하는데 요즘 돼지갈비집에는 양념게장이 잘 안나오더라구요 하지만 부천 소사구 돼지갈비 맛집

범박동 맛집 고기집 동남골 갈비 맛있음~!!

범박동 역곡 소사 이동네는 딱히 맛집이 몇개 없는듯 하다 역곡에 내가 생각하는 맛집은 두군데 정도 아무튼 친구가 범박동에 갈비가 맛있는 곳이 있다고 알려줘서 간곳 근데 먹어보니 맛있당 _ 여긴 육질이 부드럽고 양념도 강하지 않고 딱 적당하니 괜찮음 양념맛도 맛있고 부천에선 양념갈비 먹으러 이제 딴데 안가고 여기 갈듯

부천맛집/동남골 :: 범박동 동남사거리 갈비맛집추천

부천 소사 범박동 가족끼리 외식하기 좋은 갈비집 동남골 비가오는날 가족들끼리 외식겸 퇴근 후 부천 범박동 맛집 동남골로 모였어요 퇴근 후 도착하니 8시 30분쯤 이여서 사실저녁시간은 조금지났기에 엄청북적거리진않았답니다 가게안에들어와서 찍은 입구 여기 주차공간도 나쁘지않아요 가게외부모습 찍고싶엇는데 비가와서 저의카메라는 소중하니까요 기본찬들 추

부천 소사동 맛집 동남골 갈비 뜯고 왔지요

부천 소사동 맛집 동남골 갈비 뜯고 왔지요 쓰레빠랑만 자주 가던곳인데며칠전 엄마가 산책하시다가 길건너 갈비집을 보고 저기에 갈비집도 있네 하시더라구요 아 울엄마갈비 드시고 싶구나오케이 날 잡았쓰 연휴내내 손님이 와서 다욧도 포기한 저라 오늘도 엄마랑 외식

[범박동맛집]돼지왕갈비가 맛있는 동남골

돼지왕갈비가 맛있는 동남골 요 몇일 계속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네요 여름이다 보니 자꾸 축축처지고 기운이 없어서 고기를 찾게되는거 같아요 신랑이 뭐 먹을래 이러면 자연반사로 고기 이러지요 덕분에 살은 무럭무럭 살은 쪘는데 기운은 없는 아이러니한 현상 다음주부터 헬스라도 끈어서 다녀야할까봐요 헝헝 고기중 특히나 돼지갈비가

괴안사거리 동남골 갈비맛집

가족고 돼지갈비먹으러 동남골 갈비가 맛있는곳 환기가 잘 되지 않아서 연기가 가득했지만 시원한 자리로 앉아서 그나마 다행이었다

돼지갈비 참숯화로구이 동남골

생일을 맞아 가족끼리 돼지갈비 참숯화로구이 동남골 다녀왔어요 범박동과 괴안동 사이에에 위치한 고깃집인데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매일 근린공원 지나가다가 사람 많은건 알았지만 이번에 기회가 생겨 가족과 바로 집앞 1분거리인 이집을 드디어 가게 되었답니다 주차시설도 잘 되어있고 해서 그런지 항상 사람이 많아요 저는 갔을때 먼저 대기중인

부천맛집 동남골 숯불돼지갈비 돼지갈비 맛집추천

부천맛집 동남골 숯불갈비 돼지갈비 맛집추천 안녕하세요 현경이에요 갑자기 양념게장에 돼지갈비 물냉면에 돼지갈비가 생각나서 갔다 왔어요 전 돼지갈비집엔 양념게장 나오는데가 좋아요 뭔가 은근 궁합이 잘맞는것 같아서 가끔 셋트로 생각나더라구요 집 동네라 퇴근 후 먹고 집에 가기도 편하고 집에서 가기도 편해서 가끔 가는편이에요 그리고

부천 소사동맛집 소사동동남골 소사동돼지갈비 즐겨찾는 돼지갈비집...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 먹방은 돼지갈비로 요즘 진짜 식당 많이 가서 포스팅이 넘쳐요 부천 소사동에 위치한 돼지갈비집 동남골 소개해드리고파요 완전 제가 좋아하는 곳이거든요 언니 집 바로 앞에있어서 종종 가는데 진짜 짱짱 맛있어요 Add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24212 Tel 0323475008

부천역곡 돼지왕갈비 맛집) 동남골 추천해요

오늘 어머니 모시고 3번째 정형외과를 갔다가 간만에 고기가 먹고싶다고 하셔서 갈비먹으러 갔네요 지난주말에도 외식을 했지만 이제 이사가면 앞으로 지금처럼 자주 뵙지 못하고 또 몸도 성치 않으시니까 어무니 드시고 싶은거 사드려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부천맛집 부천맛집추천 역곡맛집 부천역곡맛집 부천회식장소 부천갈비 맛있는집 부천갈비맛집

[부천 소사 맛집] 달짝 지근한 왕갈비가 맛있는 '동남골' - by윤

동 남 골 오늘은 갈비가 땡기는 날 저희 집 주변에 갈비집이 2군데 있는데 그중 가까운 한군데가 문을 닫아서 조금 거리가 있는 동남골을 방문했어요 꺄 친구랑 우연히 방문해서 너무 맘에 들었던 곳 한 1년만에 다시 와보는 건가 주차 공간도 넓고 외관도 잘 되어 있어요 도로 쪽에

벚꽃 그리고 갈비

봄날에 갈비 뜯자고 하시는 엄마 따라 외할머니와 외숙모를 만나러 갔다 나는 처음 가봤지만 외가식구들은 다 가봤다는 갈비 전문점 동남골 약간 울집에서 좀만 가면 있는 천지연 같은 고오급 진 갈비집 이었다 돼지갈비 숯불 아 정말 고퀄의 돼지갈비 냄새가 대박이다 후각강탈 챱챱 자른 갈비들 갈비를 먹기 좋게 챱챱 잘라주신 울엄마 나는

부천맛집 :) 믿고먹을수 있는 정육식당!! 축산이야기 - 축산물 도....

부천맛집 믿고먹을수 있는 정육식당 축산이야기 축산물 도 소매전문센터 안녕하세요 지나뉨입니당 오늘은 오락가락 비가 오는날이네요 비가올때는 잠시나마 시원한데 비가 그치니 습하고 더워서 괜시리 꾸물꾸물하게 되는날 같아요 주 후반부터는 완전 센 태풍의 영향권이라는데 살짝 긴장 좀 하고있어야할까봐요 오늘은 여행이

부천 맛집 * 참숯화로구이 동남골

지난 어린이날 연이은 휴일이어서 모처럼 아이들과 함께 고깃집을 찾았지요 평소에는 고기를 즐겨 먹지 않지만 다수결에 의해 소사동에 위치한 동남골 방문기 입니다 숯불돼지갈비가 일품인 동남골은 소사구 하고도 괴안동 한적한 주택가에 자리하고 있어서 주변이 떠들썩하지 않아 가족들과 외식하기에 아주 적당한 식당입니다 특히나 5월이라 그런지 연로하신 부모

소사동 동남골 / 돼지갈비전문점

주말에 다녀온 소사동 동남골 주소 찾으려고 네이버 검색했는데 평이 엄청 안좋으네요 일단 주말에 가면 진짜 사람들 엄청 많아요 기본 찬 구성은 이래요 계란찜 열무배추김치 묵사발 버섯볶음 야채샐러드 양념게장 호박찜 양배추사과샐러드 그리고 돼지갈비 2인분 버섯볶음은 저번에 갔을때는 엄청 짠맛이 강했는데 이번엔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부천 역곡역]동남골 참숯 화로구이

한가로운 점심을 친구들과 먹고자 이곳에 갔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갔지만 깔끔하고 괞찮아서 올려봅니다 동남골 참숯화로구이 이 지역을 잘알지못해 위치설명이 조금 힘드네요 1호선 역곡역에서 택시타고 가서 쩝 건물2층이 식사공간입니다 돼시갈비가 먹고싶다고해서 돼지갈비밥냉면을 시켜 먹었죠 밑반찬에 양념개장이 나와

동남골:: 역곡맛집/범박동맛집/역곡외식/가족외식장소/옥길지구맛집...

안녕하세요 히블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곳은 돼지갈비를 먹을 일이 생기면 꼭 가는 범박동 동남골 입니다 테이블이 정말많죠 가족단위 손님들이 가장 많고 이런 손님들을 위한 놀이방도 마련되어있답니다 저희가 간 시간이5시였는데 5시30분이 되니 모든자리가 꽉 차서 대기번호를 받고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동남골을 자주 찾는 첫번째 이유

https://suhooni.tistory.com/entry/경기-수원시-맛집-감포해물탕

 

경기 수원시 맛집 '감포해물탕'

감포해물탕 해물,생선요리 방문 후기 가격은너무비싸고 맛은참으로 한심하고...국산해물만쓴다고?ㅎㅎㅎ 다른곳가서배워 리뷰 수원 영통동맛집 영통 코다리조림 생선구이 잘하는 곳 감포해물탕에서 따끈한 돌솥밥..

su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