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깐족쟁이 / 깐족쟁이왕족발 / 대구 북구 족발,보쌈 맛집

2020. 1. 9. 23:29맛집

깐족쟁이왕족발 족발,보쌈

[대구 칠곡3지구 맛집] 깐족쟁이 족발 쟁반국수 맛보기

주말은 너무 빨리지나가요  오랜만에 집근처 읍내동 깐족쟁이에포장해가 족발을 먹었어요 제가 방문포장을 한이유는 3000원 할인이 되거든요 칠곡 홈플 근처에 팔거천 다리를 건너면바로 보일거에요  매장입구에 친절히상세 가격표가 적혀있어요 매장내부 사진은 찍고싶었으나사람들도 너무 많았구 정신이 없어 그냥 나와버렸네요 저는  족발 소자와 쟁

[칠곡족발맛집/칠곡배달맛집] 깐족쟁이왕족발 양도 많고 맛도 좋네!

칠곡맛집칠곡족발맛집칠곡배달맛집 깐족쟁이왕족발 양도 많고 맛도 좋네 몇일 전 배는 고픈데 저녁은 하기 싫고 뭐 시켜먹자 하니 어김없이 돌아오는 한마디 치킨울 신랑 전생에 닭 못먹다 굶어 죽은 사람이 환생했나봐요 먼넘의 치킨을 일주일에 세네번을 먹어도 질려하지 않아요 치킨의 만 들어도 속이 안좋아지는 저는

[대구/북구]깐족쟁이(읍내동)/칵테일바 비틀즈(동천동)

      깐족쟁이 0533116606 대구 북구 읍내동 8141     저녁에 밥 안먹는 훈련을 5일째 하고 있는데 임뫄들이 족발을 내앞에서 드신다 물만 들이키고 울다시피 참았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왜 안먹었나싶다   지금은 또 열심히 먹거든   이집으로 오라고 해서 선영이하고 그냥 갔거든 맛집인지 아닌지는 모르겠고 지금 나는 이집 맛

족발>>>깐족쟁이

부영6단지부동산에서북구 맛집깐족쟁이 족발집을소개합니다 모임이 있을때 가끔 들리던맛있고 구수한족발 깐족쟁이가 생각나서모처럼들렀다 입구 간판 입니다 깐족쟁이 마크 인심좋은 주인장 실내가 깨끗하고 소박한 내부

돌이지나면....

돌이후로 넘쁘니는 아무거나 다먹어요 간된거먹어서 콩팥에 부담이될까 걱정이되긴한데 그래도 잘먹는모습보니흐뭇해요 족발은 칠곡3지구 깐족쟁이 족발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삶아파시는거라따듯따듯 맛있어요 방문포장시 할인도해주신답니다

[대구 / 칠곡 / 맛집] 족발 단골집 깐족쟁이 '깐깐한 족발과 쟁반국수'

이제 날씨가 점점추워지는거 같아요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오네요 오늘은 어제 저녁에 갔던 족발집 리뷰를 하려고 합니당이집족발은 제가 칠곡에 거주하면서 유일하게 배달족발집으로 이용하고 있어요 다른 사람들한테도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집입니다 이웃님들한테도 추천할게요 원래 이때까지 배달만 시

칠곡 족발 양많고 저렴해서 좋네요!

주소 대구 북구 동암로 18지번 읍내동 8141 전화번호 0533116606영업시간 pm3am1 주말에 딩굴거리고 있는데족발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간만에읍내동 깐족쟁이 주문했어요 깐족쟁이 족발은양많고 저렴해서 항상 족발 먹고 싶으면여기로 주문하게 되는거 같아요  매장 방문시 30 할인받을 수 있어요

[video] 칠곡 깐족쟁이 왕족발 (40,000원)

토요일 저녁 신년 모임 대구 북구 깐족쟁이 족발집에서 족발 먹었는데 야들야들 맛있더라 7명이 모여서 한사람당 2만원씩 냈다 깐족쟁이왕족발 대구광역시 북구 동암로 18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https://kuhooi.tistory.com/entry/양지말화로구이-양지말화로구이-일반정보

 

'양지말화로구이' 양지말화로구이 일반정보

양지말화로구이 일반정보 출처: 대한민국 구석구석 - 고추장삼겹살과 더덕구이가 인기있는 화로구이 맛집이다. - 식후 메밀커피를 맛볼 수 있다. 상호 양지말화로구이 지역 한국 홍천군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홍천..

ku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