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다리 횟집 부평동아점 / 어다리 부평동아점 / 인천 부평구 생선회 맛집

2020. 1. 9. 19:52맛집

어다리 부평동아점 생선회

부평 회식 모임장소 추천 부평맛집 어다리횟집

부평 회식 모임장소 추천 부평맛집 어다리횟집 연말이 다가오면서 회식 모임이 많아졌습니다 12월이면 정말 피크일 텐데요 연말회식을 대비해서 부평맛집으로 이름난 어다리횟집에 방문했습니다 연말에 단체회식을 하는데 미리 맛을 검증해야 하기 때문에 직원과 함께 갔습니다 부평회식장소로 유명한 부평맛집 어다리횟집 입구입니다 여기 한번 와보면 모두 팬이

부평맛집 : 1만5천원에 즐기는 어다리횟집 회정식 (런치,점심)

부평맛집 1만5천원에 즐기는 어다리횟집 회정식 런치점심 안녕하세요 지다루에요 오늘은 1만5천원에 즐기는 어다리횟집 회정식 부평맛집 지다루단골집 소개해드릴게요 롯데백화점 부평점 가는길에 위치한 부평맛집 어다리횟집 런치메뉴 점심특선메뉴인 어다리정식은 특히나 가격이 저렴저렴해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룸

부평 어다리횟집 생일에 점심메뉴 먹었어요

얼마전 동생이 생일케이크를 만들어 선물해줬지요 케익을 만든후 엄마랑 점심 약속을 해서 부랴부랴 갔답니다 루비의 생일케익만들기 포스팅 바로가기 부평엔 어다리횟집이 두군데 있어요 부평시장로터리 근처 롯데시네마 빌딩에 하나가 있고 롯데백화점 근처 바로 여기 에 새로 오픈해서 두군데가 있답니다 엄마랑 동생이 백화점에서

부평모임장소 스끼다시가 넘쳐나는 어다리

부평모임장소 스끼다시가 넘쳐나는 어다리 이번에 중요한 지인분을 대접하기 위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음식점을 찾다가 발견한 부평 횟집 어다리 들어가자마자 깔끔한 분위기의 실내가 눈에 확 들어오고 이렇게 전좌석이 개별룸으로 되어있어서 부평모임장소로 딱 알맞은 곳을 고른거 같아요 자리를 잡고 모듬회를 주문하고 스끼다

[맛집] 2016년 3월 5일 어다리횟집

회먹고 싶을 때 가끔씩 가족들과 점심특선1인분 15000원 먹으러 가는 곳이다 점심식사로 가성비는 괜찮은 곳이다

부평맛집) 결혼기념일 어다리횟집에서 스페셜코스 먹었어요.

벌써 2주도 지난 결혼기념일 파뤼 포스팅이네요 한번 밀리기 시작하기 글 쓰기가 무튼 3월12일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혀니파가 쏘셨어요 동네맘들과 런치로 자주가고 가족 모임에 딱 좋은곳이예요 바로 어다리횟집입니다 부평에 2곳이 있는데 이번에 간곳은 집 앞에 있는 부평동아점이예요 메뉴판도 보시죠 저희는 어다리스페셜 먹었어요 스

부평 마사지샵 찾아 떠난 나홀로 마사지 경험기

얼마 전 홀로 부평 마사지샵을 방문했다 원래 마사지 받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혼자 가도 상관없을 무 부평 마사지샵 중국전통약손관리에 갔다 월요일에 역시 월요일이 최고 피곤해 그래서 월요일에 마사지를 받아줘야 한다 부평 마사지샵은 굉장히 많은데 뭔가 느낌이 쎄하다 퇴폐업소가 많은 느낌 효니가 방문한 곳은 다행히 활짝 오픈되어 있었다 부평

부평메이크업샵 빅토리아메이크업 , 하객메이크업

안녕하세요 언니네 사진관입니다 하객메이크업 잘하는 부평메이크업샵 빅토리아메이크업 방문했어요 부평시장근처에 있는 부평메이크업샵 빅토리아 메이크업 매장 내부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묵직한 느낌의 색상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났어요 메이크업 순서 기다리면서 매장내부 둘러보니 고가의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빅토리아메이크업은

부평맛집/어다리부평동아점/새해맞이/어린이집 방학 참길다..^^

새해인사가 늦었지요 1월1일에 하고팠는데 나름 바쁘게 보내서리 컴할 정신도없고 나름 연휴를 만끽하느라 늦었네요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맞이울시아주아방을 다시 재정비 이층침대 사주려고 새해 첫날부터 침대보러 다녔어요 근데 마음에 드는게 없다 인터넷으로도 많이 알아보긴 했는데 직접 보고 사고

날이 너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부평 어다리 런치...

꺄악 오늘은 투카 찬스 날이 너무 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점심 먹으러 부평 어다리 정식 투더리 원장님 카드찬스 저희 매장 바로 앞에 어다리가 있는데 한번도 안가봤었거든요 소천이랑 오타루랑 어다리가 비슷한가격대로 한동네에 옹기종기 있어요 롯데백화점 바로 앞에 있어요 생각보다는 나이가 들어보였던 매장

[공방이들]가족모임, 회식장소로 굿~~ /어다리횟집(부평동아점)

수요일 큰언니 회사 승주건설 회식하는 날 이자매들 회식이 된다는 회식하러 고고씽 장소는 부평 롯데백화점 근처 횟집 밖이 훤히 보여 좋아요 물컵도 멋스럽죠 스기다시 메인 우럭 랍스타도 배가 불러도 너무 부르다는 끝이 아니더라구요 계속 뭔가가 나오더라구욤

인천 부평구 어다리횟집 부평동아점!!

[인천 계산동 맛집] 상다리가 부러질듯 푸짐하게 나오는 회코스...

인천 계양구청근처의 어다리 횟집 다녀왔어요 신년회겸 회식겸 경축할일이 있어서 다녀오게됐어요 어다리횟집은 셋트메뉴가 잘 나오는 횟집으로 이미 유명한곳이더라구요 블로그 검색후 두근두근 설렘설렘 계양구청근처 한별프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실내 룸으로 안내받았어요 모듬회세트 3인 110000원 2세트

부평 횟집 정갈한 멋의 어다리!

정갈하게 잘나오는 부평 횟집 어다리에요 오랫만에 부모님과 함께 저녁식사를 했어요 고기보다는 생선을 좋아하는 가족의 입맛에 어느 곳을 갈까 고민하다가 얼마 전 친구가 상견례 했었다고 알려준 곳으로 다녀왔어요 바로 어다리 부평점 이였는데요 내부로 들어가보니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모시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죠 전 좌석 개별룸으로 되어있는 부평 횟

부평 어다리 - 부평 횟집, 부평 맛집

부평 어다리 부평 횟집 부평 맛집 얼마전부터 회가 먹고 싶었다 정확히는 회 일식 회만 먹고 싶었다면 OO수산 식의 상호를 가진 횟집으로 갔을테지만 이것저것 스끼다시도 먹고 싶어 찾아낸 곳 일식집은 여러명이 가야 먹기 좋다고 생각하는데 남편이랑 둘이 가야 해서 적당한 가격에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다 부평 어다리횟집은 1호점 2호

부평 횟집 자꾸만 찾고 싶은 어다리~!

부평 횟집 자꾸만 찾고 싶은 어다리 얼마 전에는 친구 부모님과 함께 괜찮은 부평 횟집 가서 식사하고 왔어요 친구가 회식했던 곳인데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같이 가자하더라고요 모든 좌석이 개별 룸으로 되어 있어서 조용한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이에요 여기 부평 횟집 보니까 상견례장소로도 인기가 좋은 듯 했어요 자리 잡고 앉으니까 나오는 스키다시

[일상/맛집]인천 부평역 맛집 추천/부평 어다리 횟집/부평 횟집추천...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부평에 있는 횟집을 갔어요 부평 어다리 횟집이라고 좋더라구요 부평에 두개가 있는데 제가 간곳은 본점이 아니라 부평동아점을 갔었어용 4인 광어회 세트를 시켰어요 이렇게 각 룸식으로 되어 있어서 가족외에 다른사람방해를 받지 않아도 되서 더 좋아용 특히 시끄럽지않아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처음에 이렇게 셋팅을 해줍니당 저 죽

부평에서 회와 스끼다시 마음껏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명가입니다 요즘 먹으러만 다닌다고 해도 과하지 않을 정도로 맛있는 것들을 많이 먹고있는 저 그와 함께 불어만 가는 엄청난 양의 살들 매일 아침 체중계에 올라가기가 무서울 정도로 증가 속도는 어마무시해요 XX 못생김 주의보가 항상 발효되어있는 전 오늘도 다이어트를 망각한 채 맛있는

부평횟집 회식장소로 부평어다리횟집 괜찮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팀회식을 했던 회식장소 추천을 해드릴려고해요 이번주는 대부분의 학교들이 졸업식이 있죠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 부평쪽 횟집을 생각하는 분들은 부평어다리횟집부평동아점을 소개해드립니다 모임장소로 추천드리는건 각각 개별방으로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팀회식이기에 4명이서 작은 방으로 잡았지만 많은 인원이 들어갈 수 있는

스끼다시 잘 나오는 인천 횟집! 부평 어다리

블로그를 다시 새로 시작하면서 내 마음 다짐은 먹거리만 올리지 않겠다고 다짐을 하고 또 다짐을 하였지만 다시 내 일상속 첫 페이지는 또 맛집 먹는걸 사랑하는 녀자니깐 어쩔 수 없네요 오늘은 여름하면 생각나는 회 여름에 회 먹으면 좋지 않다고 많이들 말

https://mozoori.tistory.com/entry/강서구-랍스타-맛집-더-카사디-랍스타-바닷가재요리

 

강서구 랍스타 맛집 / 더 카사디 랍스타 바닷가재요리

더 카사디 랍스타 바닷가재요리 대구맛집동촌유원지맛집대구랍스타더카사디랍스타크리스마스에 다녀온 곳을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굳은심지 죄송해요 _블로그 쉬는동안 돌아다닌 곳들도 포스팅하고픈 맘 이해해주셔..

moz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