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짬뽕 맛집 / 금문 / 경기 고양시 중식당 맛집

2020. 1. 5. 22:45맛집

금문 중식당

[탄현]학생때부터 먹던 맛집 금문

탕수육 로드 폴더를 만들고 젤 먼저 포스팅하고싶었던 곳이에요 어렸을때부터 저희 가족 외식 장소였고 졸업식이나 기념일에 가장 많이 간곳이랍니다 나무들이 점점 울창해지고있어요 손님이 계셔서 내부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꽤 넓은 홀이구요 룸도있답니다 편안한 분위기 중식은 차와함께해야해요 드뎌 드뎌 제가 너무 사랑하는 탕수육이나왔어요 바

파주운정 중국집 배달 '금문'

파주운정 중국집 배달 금문 괜찮은 중식당 발견했어요 배달되는곳 중에서요 주말내내 비가 오니깐 짬뽕한그릇 먹어줘야쥬 밥하기 싫으니 간단히 한끼 해결하기 위함이라서 기대 1도 안했는데요 짬뽕 국물맛이 괜찮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금문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현로 107 예약 상세보기 배달어플에서 그나마 평이 좋은곳으로 찾다가 금문이 리뷰

운정 배달음식 - 금문

배달은 이렇게 잡채밥 쟁반짜장 전에 운정에 1인 쟁반짜장 하는데 있었음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찾았음 드디어 맛도 있었음 구성은 요래요래 잡채밥짬뽕국물1 쟁반짜장1 단무지1 젓가락2 잡채밥 야채도 푸짐하고 살짝 매콤하고 돼지고기도 맛있고 좋았음 특히 목이버섯이 맛있어서 더더더더 좋았음 짬뽕국 단무지

효구의데일리,일산,금문,신림,파티룸,릴모텔,소울돌찬치,뒤죽박죽,내생일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저의 이웃님들 기억속에서 효구가 사라졌을수도 너무많이 밀려서 사실 어디서부터 포스팅해야할지 대략난감 차근차근 해볼께요 아자 나의 베이비 우리의천사 소울이의 첫번째 생일파티가 있었어요 소울엘사친구의 막둥이 동생 이랍니다 장소는 엘사친구의 고모님이 운영하시는 금문에서 진행됐어요 일산 sbs 바로 옆에 있답니다 맛은

일산sbs 근처 중국집 금문 金門 - 너와 나의 짬짜면

얼마전 이사와서 길도 익힐겸 동네좀 돌아다녔거든요 돌아다녔더니 허기가 배도 고프고 해서 짜장면 먹으러 중국집 왔어요 일산sbs 탄현 근처 금문 이라는 중국집 인데요 들어가보니 꽤 넓고 룸도 있더라고요 인테리어도 뭔가 여기가 바로 중국집이군 느낌이 물씬 났어요 남친하고 짬짜면을 먹기로 했어요 볶음짬뽕 쟁반짜장 군만두 주문 만두는

https://twopapa.tistory.com/entry/송도-곤드레밥-건강밥상-심마니-백숙삼계탕

 

송도 곤드레밥 / 건강밥상 심마니 백숙,삼계탕

건강밥상 심마니 백숙,삼계탕 가을이 오긴 오나봐요 집 문을 열고 나서면 바로 숨이 막히는게 일상이었는데 요 며칠은 그래도 선선하니 바람도 불더라구요 찜질방 불가마에서 지내는 듯하다가 요즘엔 대나무방 정..

twopap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