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킨 창동역점 / 호치킨 창동역점 / 서울 도봉구 치킨,닭강정 맛집

2020. 1. 5. 10:13맛집

호치킨 창동역점 치킨,닭강정

창동역에호치킨을 먹으러 가보았다

창동역에호치킨을 먹으러 가보았다 안녕하세요 소녀갬성입니다 오늘은 창동역에있는 호치킨을 먹어보았는데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종류의치킨이 있지만저는 치슐랭 순살과 음료를 추가해서 먹어보았습니다

# 동네치킨 추천! 치맥하기 딱 좋은 호치킨(HO CHICKEN)

인생의 진리 야식의 꽃 치느님 이곳은 저의 페이보릿 단골 치킨집 호치킨이에요 _호치킨은 프랜차이즈 치킨집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 또한 기똥차서 인기가 엄청스리 많음때문에 늦은시간에 방문하면 웨이팅은 필수 호치킨HOCHICKEN 메뉴판 호치킨HOCHICKEN 메뉴판

창동역 떡볶이랑 같이 먹는 쌈 치킨! 호치킨

맛있는 창동역 치킨 집을 발견했다 한식먹고 싶어서 한 30분은 걸어다녔던 것 같은데 보이질 않길래 그냥 치느님 먹으러 갔지롱이른 시간에 문을 열은 것 자체가 신기했던 호치킨 이때 시간이 한 2시 반쯤 됐었다 알아보니 오후 1시에 열어서 새벽 1시에 문을 닫는다고 하더랏매장은 깔끔하고 조명이 예쁘다 치킨을 주문하면 토핑 메뉴를 최대 3개까지 주문할

창동역 호치킨에서 한잔했어용ㅋㅋㅋㅋㅋ가격이 저렴해여!

 창동역 호치킨에서 한잔했어용가격이 저렴해여엄청 더울 때 먹은건데 이제 포스팅하네요 요즘 호치킨이 여기저기 다 있더라구여창동역에도 있어서저번에 친구랑요가 끝나고 한잔했어용포장하면 가격이 진짜 싸요홀에서 드셔도 싸긴 함 파닭을 많이 드시는거 같던데어딜가나 기본을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기본 크리스피치킨

저렴하지만 맛있는 치킨 그리고,,시원한 맥주가 있는 HO 치킨

호치킨 창동역점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65길 1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창동역 치킨집 [호치킨] 메뉴 추천! 신메뉴 버갈퐁 후기

창동역 치킨 맛집 호치킨의 위치는 아래에 첨부할게요 호치킨 창동역점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65길 1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호치킨 창동역점 신메뉴 치슐랭 버갈퐁 이런존맛

호치킨 창동역점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65길 10 지도보기 호치킨 창동역점은 이마트 후문 바로 옆건물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입구에서 보면 맛있게 닭을 튀기는 청결한 모습도 볼수있어요 호치킨은 100 국내산 생닭만 사용합니다 테이크아웃 가격은 더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수 있어요 호치킨 메뉴를 살펴볼까요 호치킨

[먹는 / 술집 / 창동 / 치킨 - 호치킨]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고야 말았어요 어제 치킨을 먹었는데 오늘도 치킨이라니 친구와 창동짬뽕에서 배부르게 짬뽕을 먹고 나서 어니언치킨을 먹기 위해 오늘은 호치킨을 찾았어요 항상 크리스피 치킨만 먹다가 신 메뉴인 어니언 치킨을 먹자는 친구의 의견이 절대적이었죠 친구는 다른 지점의 호치킨에서 이미 회식하면서 먹어봤었는데 입에 맞았었다며 저에게도

창동 맛집 : ) 호치킨 ! 가격 저렴한 치맥♡ 치킨 맛집 Ho chicken

호치킨 창동역점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65길 1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호치킨메뉴 치즈로스트치킨 추천!!

호치킨 창동역점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65길 10 지도보기

창동맛집 호치킨 창동역점 신메뉴 치슐랭 버갈퐁 떡볶이

 창동맛집 호치킨 창동역점 신메뉴 치슐랭 버갈퐁 떡볶이 환상의 궁합으로제대로 맛있게 즐겨 보았네요 많은분들께도 추천드려 봅니다  

창동 호치킨 간장치킨 가격도 저렴~

안녕하세요 샤이닝입니다 _저는 피자보다도 치킨을 더 좋아하는데요 엊그제 동생이랑 갑자기 치킨이 먹고 싶어서 창동역에 새로 생긴 호치킨을 다녀왔어요 물론 저 혼자 미리 전화해서 주문하고 가지러 갔죠창동 호치킨은 생긴치 얼마 되지 않아서 매장 자체도 깔끔하고 좋아요 저번에 이벤트할 때 줄서서 사온 적도 있는아무튼 다음

호치킨:)

호치킨 호치킨은 여태껏로스트랑 양념만 먹었는데후라이드도 넘넘 맛있드라구요 치킨은 뭐니뭐니해도양념과 후라이드죠평소 애정하는 호치킨은가격도 합리적이고맛도 넘넘 좋은것 같애요기회되실 때 드셔보세요

창동 맛집 치킨 부터 튀김까지 맛있는 호치킨!

창동 맛집 호치킨 요번주에 저의 생일이 있기도 하고 정말 오랜만에 회사 언니들과 함께 맛있는 거나 먹자 하며금욜날 창동 맛집 호치킨에 다녀왔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를 많이 찍지 못했어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아이들 데리고 오신 어머니 분들도 많구 포장하러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고 저희는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앉을 수 있었어

창동 맛집-호치킨,곱창

한나랑 지로미랑 창동에서 치킨을 먹었다 지로미의 강력추천 호치킨다음번엔 이 친구들이 의정부로 오길 바라면서 지로미가 배고프대서 감자튀김도 시킴feat블로그를 하기 위한 몸부림 지로미가 맛있게 찍을 수 있도록 삼각형으로 배치해줬다 호치킨 존맛탱리얼 맛있음맛 없으면

창동 맛집 * 호 치킨

창동 맛집  호치 창동에 있는 호 치킨 내가 좋아하는 치킨마랑 비슷하다 하여 찾아간 일단 치킨과 감튀 시키고 식사 시작 롯데리 양념감자랑 비슷한 저 감자튀김 너무 맛있어 추가 치킨도 한 마리 추가 처음부터 넉넉하게 시켰어야 했

창동 호치킨에서 크리스피치킨을 주문하면서 ...

저번주에 퇴근을 하고 창동역에 내려서 아들에게 전화를 했더니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하네요 저도 마침 땡기던 차에 흔쾌히 오케이했지요 창동역근처에 치킨집도 많고 치킨종류도 많지만 아들과 저는 먹는게 한가지밖에 없지요 호치킨집의 크리스피치킨 가격도 저렴하고 바삭바삭 식감도 좋고 느끼한 맛이 덜 하거든요 그럼 같이 포장하러 가시죠

호치킨 메뉴 저렴하면서도 빠삭맛나요

잇님들 모처럼의 연휴인데 잘 쉬고 계시죠 저는 9시까지 퍼지게 자고 지금 출근했어요 너무 오래 잤는지 얼굴이 퉁퉁해져서 아침도 안 먹었는데도 얼굴로 봐서는 배부른 관상이네요 사무실 근처에 있는 여기를 지나오다 보면솔솔 풍기는 후라이드냄새가 발길을 잡지만 치킨은 모름지기 맥주 마실때 먹는안주라고 생각하고 있던터라 무시했지만 오늘은 뭔 일이었는지 대뜸 한

호치킨_치즈칠리로스트

창동역 2번출구쪽에 있는 호치킨사람 느므 많다 전화로 주문후 포장이 이득양념이랑 치즈칠리를 계속 고민 후 치즈칠리 약간 매운맛으로 포장크개씹존맛임미다가격은 9900원포장하묜 낄낄 너무 마싯셔사실 하나 더 시킴치즈베이컨감자튀김호치킨 최애 사이드메뉴3000원이였나 얼마였지이것도 개존맛

겨울아 끝나조...

부서가 바뀌고 나니 정신이1도 없어서블로그는 한동안 생각도 못했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덜집은 젤가까운데젤 바쁜친구덜빨리 놀자빨리 다들 끝내주라 내가 좋아하는 호치킨이 드디어 동네에도 여기는 왜 지도가 안나오지황제짬뽕인데 홍합이 너무 많아서너무좋다 나는 홍합덕후그리고 바뀌고 나서 두번째로 간 창고 예 많이 넓군요 이렇게 허

https://kokominyong.tistory.com/entry/광화문-고려삼계탕-고려삼계탕-세종로점-백숙삼계탕

 

광화문 고려삼계탕 / 고려삼계탕 세종로점 백숙,삼계탕

고려삼계탕 세종로점 백숙,삼계탕 광화문 고려삼계탕은 골목 사이에 있어서 처음에는 찾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고려삼계탕 세종로점 예약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23길 51 지도보기 광화문 고려 삼계탕 흥국생..

kokominy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