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 맛집 / 샤브한쌈 서울옥수점 / 서울 성동구 샤브샤브 맛집

2019. 12. 30. 06:58맛집

샤브한쌈 서울옥수점 샤브샤브

옥수역맛집 옥수동 샤브샤브한쌈 월남쌈 맛있는 집

옥수역맛집 옥수동 샤브샤브한쌈 월남쌈 맛있는 집며칠전 작은 아들 생일이었네요 아무 생각없이 그냥 삼겹살 먹으러간다고 생각하고 가고 있는데 아들녀석이 옥수역 샤브샤브한쌈쌈밥집을 가자네요 예전에 몇번 와 본적이 있는 곳입니다 따끈한 국물과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어소주 안주로 좋더라구요 걸어 갈 수도 있는 거리인데 와이프가피곤하다며 빨리 가서 먹고 일찍 들어오

옥수역 샤브한쌈 먹고 왔어요.

샤브한쌈 옥수역에서 살고 있는 친구네 신혼집에 놀러 갔어요 결혼 일 년 만에 드디어 친구 집에 입성 하기 전 우선 밥부터 먹으러 동네 음식점을 가주었지요 동네 마트와 음식점이 몰려 있는 어울림 상가라는 곳에 위치한 샤브 한쌈 며칠 전부터 장염에 체기가 계속 있어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고자 선택해 준 음식점이에요

옥수역 샤브한쌈을 먹어보고

아주아주 오랜만에 친한 동생부부를 만났다 그간 이런저런 일 때문에 얼굴 한번을 못보고 지내다가정말 오랜만에 만나서인지 더 반갑고 그랬다 점심에 만나서 밥부터 먹자하며 간 곳이 옥수역 앞 샤브샤브전문점인 샤브한쌈 이다 월남쌈으로 싸 먹는 곳이고 육수 월남쌈재료등은 셀프빠에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직접 가져다 먹으면 된다 우리는 런치스페셜1인

샤브한쌈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당

샤브한쌈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맛있는 시간   주말에는 맛있는 것도 먹고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는 시간이 좋지요 저희도 주말에는 특히 외식을 많이 하는데요 저번에 서울에 갔을 때 시댁 식구들과 함께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어요 샤브한쌈이라는 곳인데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고기랑 야채도 가득 넣어서

옥수역 나들이 : 샤브샤브 월남쌈 옥수 한쌈

아무런 연락도 언질도 없이 갑자기 이모 방문하신날 퇴근 후 엄마랑 이모랑 저녁 먹으러 옥수역 출동했다  샤브샤브 월남쌈 둘 다 되는 옥수한쌈으로 감    이렇게 뜨거운 물을 채워주신다  샤브샤브 월남쌈 3인분 고기 양 낭낭하고 콩고기도 같이 나온다  예전에 채식 뷔페 갔을 때도 그랬지만 콩고기 넘 좋음88 쫀득쫀득해라이스 페이

옥수동 샤브 맛집 월남쌈 무한리필로 즐기는 샤브한쌈

지난 일요일 친구 부부가 가락시장에서회를 떠서 집에 와도 되냐 전화 왔길래폭풍 환영하며 맞이해낮술부터 시작해 제대로 즐겼는데요 며칠 전 다른 친구가 놀러 오라 연락이 와서옥수동까지 눈썹 휘날리게 다녀왔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뭔가 희한한 기구들에 궁금 궁금 월남쌈

샤브한쌈 역시 무한리필이 최고!

요즘 효리네민박에 박보검때문에 월남쌈이 인기라죠 저두같이 식사한 일행이 그프로보고 월남쌈땡긴다고 먹으러가자해서 댕겨왔네요 입구에 월남쌈의 유래에대해 써있네요 읽어보지도않고 이런것도있구나 사진만 월남쌈과 샤브샤브 무한리필코너에요 종류별 다양한 야채가 한가득

옥수동 맛집 '샤브한쌈'

안녕하세요 금호동과 옥수동을 사랑하는 금옥씨입니다 오늘은 금옥씨와 남편쟁이가종종 외식을 즐기는샤브한쌈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옥수동 샤브한쌈은 어울림상가 2층에 있습니다 일요일 저녁시간임에도손님이 저희밖에 없더라구요 덕분에 조용히 식사했습니다 어머 국내에 최초로월남쌈을 선보인 곳이래요 여러 번 다녔지만 처음 안 사실입니다 금옥씨와 남편

[옥수역/맛집] 옥수역 샤브샤브 샤브한쌈 갔다왔습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옥수역 샤브한쌈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요기이구요  체인점인데 많이는 없네요  2층입니다  뭐 건강에 되게 좋은것들로 만들었다고하네요  기본 세팅 아래 접시는 야채들 가져온것입니다  야채 라이스페이퍼 죽은 기본적으로 무한리필입니다  점심특선 3인분 시켰구요  리필코너 요기는 따로 죽을해먹는게 아니라 죽이 만들어져있어서 퍼서 먹으면되요죽도

옥수동 샤브한쌈

어제 옥수역 포몬스에 쌀국수 먹으러갔는데월요일 휴무그래서 옥수동 부부요리단전복 닭한마리 가려했는데공사중하 그래서 해물찜 집에서전이랑 칼국수 먹자고갔는데 사람 왕 많아서샤브한쌈갔어요 샤브샤브 좋아하는데여긴 정말 별로  유일하게 좋은 점월남쌈 무한리필이라는 점하지만 저는 샤브샤브 먹을 생각으로 왔는데 괜히 기분탓인가분위기도 정말 별로고

옥수동 샤브샤브월남쌈

옥수동 샤브한쌈옥수동 샤브샤브랑 월남쌈을같이 즐길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있는 줄도 몰랐는데 옆가게 가려다사람이 많아서여기로오게 되었어요  월남쌈 재료들이랑샤브샤브 야채들샤브샤브 야채 종류는 적었어요 하지만 월남쌈 재료들은 왕많았습니다  옥수동 채선당은왜없어진거야진짜내가 좋아했었는데 김치 두조각 있길래뭐지싶었는데셀프로

[성동구/옥수동] 옥수역 2번출구 월남쌈 무한리필집 샤브한쌈에서...

저희 아파트 요새 난리도 아니에요 개별난방 공사중인데 이제 가스도 안들어와서 밥도 못해먹고 춥고 배고프고 거지가 따로업내암튼 그래서 오늘 점심은 엄마랑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습니다 아아옥수역 바로 옆 금호 어울림상가 2층에 있어요 평일이고 점심시간 끝무렵에 갔는데도 와 사람이 많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샤브한쌈 메뉴판입니당

넘~나 맛있는 집, 옥수동 샤브한쌈 다녀왔어요!

여러분 안녕하th요 플라워 언니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너무나 신이 나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먹방바로 먹방 포스팅이거든요 그리고 제가 또 너무나 사랑하는남치니를 오랜만에 만나 데이또를 하는거거든요 0사랑하는 남치니와 함께 하는 먹방이라 최근 들어 제일 행복한 일이 아닐까 싶네요 뭐 이런 걸로 행복감을 느끼시냐 하시겠지만평

ssunni J # 옥수동 샤브 월남쌈! 샤브한쌈!

옥수동 옥수역 샤브 월남쌈 샤브한쌈옥수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때에 가서 점심특선을 시켰어요 4인분 주세요 오테이블도 넓고 좋아요 저쪽에 월남쌈 재료 리필은 셀프 물이 노랑색뭔지 물어보니 강황물이라고 하네요 저는 냉수달라고 했어요  몸에 좋다는데 저는 애들 입맛판 냄비 처음본 비주얼이에요  소스가 여러개라서

샤브샤브 월남쌈 옥수역맛집 샤브한쌈 ♡

샤브용 고기 콩고기 수육 닭가슴살 훈제오리완전푸짐 샤브한쌈은 월남쌈이랑 샤브샤브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소스도 다양해서 정말 와땁니다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신기방기하게 생긴 불판 불판 찜기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중구-맛집-강산옥

 

서울 중구 맛집 '강산옥'

강산옥 한식 청계천 인근을 50년 이상 지켜 온 한식당입니다. 가게로 들어서는 건물 입구에는 콩비지라는 자그마한 간판만 걸려 있는 곳이지요. 대접 한가득 채워주는 콩비지를 담아주는 백반이 이 집의 대표 메뉴..

emiyablog.tistory.com